자동로그인
없습니다.
심플,모던 20대-30대 유명 쇼핑몰 업데이트일 : 2022-10-26 02:59:03      글쓴이 : 박난향      조회수 : 8,545 회
사이트명 비공개
도메인명 도메인비공개
카테고리 여성의류
타이틀 심플,모던 20대-30대 유명 쇼핑몰
등록자 박난향
이메일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연락처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판매가 20,000 만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월매출액 12,000 만원  전체회원수 30,000 명
 월순수익 3,000 만원  일일방문자수 5,000 명
 월광고비 미입력  개발금액 미입력
 사이트오픈일 2019년3월  운영방식 웹호스팅
 검색등록수 없음  구축방식 임대형솔루션 카페24
 가격조정 조정가능
 사이트설명

안녕하세요 저희는 30대-40대 유명 쇼핑몰이며, 심플 데일리 한 컨셉의 몰입니다.

대형 쇼핑몰에서 오랫동안 일하다가 나와서 혼자 열정을 다해 키워낸 아주 애정이 강한 몰이에요...

이번 년도에 출산하여 육아와 함께 병행하고 있는데 두 가지 일을 잘 하고 싶은 욕심에 둘 다 포기하지 않고 있다가

아기가 아직 너무 어려서 더 이상 둘 다 하는 게 힘들어 이렇게 사이트를 내놓기로 결정했습니다....

진짜 3년 동안 악착같이 열심히 키운 쇼핑몰이라 이런 결정 쉽지 않지만 가정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쇼핑몰 판매되기 전까지는 활동 활발하게 업로드할 것이며, 진심으로 열정적으로 하실 분들만 연락 주셨으면 좋겠어요.

 

오픈은 2019년도 단골 층도 탄탄하고 재구매율은 월평균 22%로 아주 높은 편이에요.

운영 기간은 짧지만 진짜 빠른 성장한 아주 가능성이 큰 몰이죠! 어떻게 이끌어 가느냐에 따라 더 큰 성과를 보실  수 있으세요.

저희는 원피스 맛집으로 유명하여 여름이 완전 성수기로 매출이 많이 이뤄지는 시기이기에 3월-4월부터 준비하셔야 합니다.

인수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여름 오기 전에 인수인계받으시고 자리 잡으시는 게 좋습니다.

저희는 자체 제작도 하고 있어서 사입 상품보다 마진율이 좋은 편이며, 제작 상품들 중 베스트 상품들은 재고 들고 가셔서 파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제작하고 싶으시면 공장이나 소스들 다 공유 가능합니다.

 

저희는 카페24 자사몰 운영 중이며, 그 외 지그재그, 에이블리 입점 되어 있습니다.

지그재그의 경우 2020년도에 30-40대 연령대 top 20위 진입했었습니다.

그 이후 저희 고객층은 지그재그를 많이 이용하지 않아 요즘은 순위 건이 낮아진 편이에요.

하지만 지그재그도 관리만 잘해주시면 금방 상위권 진입과 매출 상승이 가능합니다.

에이블리의 경우 젊은 층이 많다 보니 단골 층이 많지 않지만 특정 상품들이 계속 롱런하여 판매되고 있어서 유지 중 입니다.

저희는 대부분 자사몰로 유입되고 판매가 많이 이뤄지고 있어서 타 플랫폼보다 수수료가 작아 순이익이 높은 편입니다.

 

쇼핑몰 운영 팁, 제작 관련, 거래처 목록, 픽업 삼촌, 택배사 등 도움이 필요하시면 제가 최대한 다 인수인계해 드릴게요.

진심으로 저희 몰을 아껴주실 분을 찾습니다!

 

아직 활발히 활동하는 쇼핑몰이라 이름은 비공개이며, 진심으로 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은 협의 후 이름 공개해 드릴게요.

궁금한 사항은 메일 주세요.

 

skswk22@gmail.com

 첨부파일
이미지 비공개
 운영자알림! 최근1개월동안 판매자의 방문기록이없습니다. 댓글/쪽지등은 확인하기가어려워보이니,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박난향 20,000
※본매물의 정보는 박난향 님이 작성하신내용이며, 아이러브사이트는 게재된 내용의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