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로그인
없습니다.
20~30대 여성의류 쇼핑몰 업데이트일 : 2020-12-07 21:24:39      글쓴이 : 이재영      조회수 : 4,728 회
사이트명 비공개
도메인명 도메인비공개
카테고리 여성의류
타이틀 20~30대 여성의류 쇼핑몰
등록자 이재영
이메일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연락처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판매가 4,000 만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월매출액 미입력  전체회원수 미입력
 월순수익 미입력  일일방문자수 미입력
 월광고비 미입력  개발금액 미입력
 사이트오픈일 미입력  운영방식
 검색등록수 없음  구축방식
 가격조정 조정가능
 사이트설명
*** 계약 진행중에 있던 건이 캔슬돼서 현재 사이트매매 가능하오니 그동안 연락주셨던 분들 재협의 가능합니다.

 

**** 단순 투기(투자)목적이시거나 실운영 경험이 적으신 분들이 문의를 많이 하고 미팅도 많이 하셔서 시간소요가 많습니다.. 의류업, 동종업 종사자 분이나 향후 얀새를 잘 이끌어주실만한 분들을 찾고 있으니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적극 연락 바랍니다.

 

 

*급매로 매매가격 인하합니다.

 (※더이상의 가격할인은 없으며, 일정기간동안 매수자 없을시 친지에게 인계예정임)

 

 

2011년도에 여성의류 쇼핑몰로 오픈해서 20대부터 40대까지 넓은 연령대의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꽤 인지도가 있는 쇼핑몰입니다.

총 회원수는 14만명 정도이며, 최근 1년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회원수는 약 4,000명 정도입니다.

2016년도에 법인으로 전환 후, 2017년 이후 연 매출이 평균 약 22억정도 입니다.

 

2019년 하반기 이후부터 내부사정으로 인해 광고비에 투자를 전혀 하지 않은 상태이며, 그로 인해 현재 월 매출은 평균 3천만원 정도입니다.(5~6월 시기에 3천만원이었으며, 현재 11월기준으로 2천만원 미만) 하지만 광고비에 투자만 하게 되면 매출은 순식간에 늘어나게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광고비 대비 활동하고 있는 단골 고객이나 순이익에 대한 부분은 자신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느정도 인지도 있고 구축이 되어 있는 쇼핑몰을 바탕으로 자기 컨셉에 맞게 운영해보실 분한테 적극 추천 드립니다.

 

약 10여년동안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얻은 노하우와 주의사항, 애로사항, 직원 관리 등 수없이 많은 내용들을 공유해 드릴 수 있습니다. 금전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지식과 노하우에 대한 자산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쇼핑몰 업계의 바닥부터 시작하여 많은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온라인 전자상거래로 손꼽히는 기업(중국내에서 대표적인 왕홍 마케팅 기업)과 수출 및 라이센스 계약도 맺었으나, 현재는 사이트를 정리하기 위해 계약해지 준비중에 있습니다. 좋은 상태에서 계약해지를 하는거라 얼마든지 중국 업체들과 소개도 시켜드릴 수 있습니다.

 

자사몰 매출 말고도 중국 대행업체(과거 3~4년전 월 2000~5000만원 매출 발생) 단독 입점이 현재 가능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모델 이미지의 변경을 원하시지 않는 경우 사이트 모델로도 활동해드릴 의사가 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19 및 사이트 판매 준비로 인해 제품포장 및 택배발송 업무만 알바로 진행하고 있으며, 업데이트는 양도전까지 매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며, 최근 몇달 사이 사이트 양도 준비로 사이트의 전체적인 사이즈는 좀 작아진 상황입니다.. 쇼핑몰 매출로 매입한 사무실은 현재 매각할 생각이라 사무실 양도는 힘들며, 운영하실때 필요한 모든 집기류와 재고품 등은 모두 양도 가능합니다.

 

조금이라도 양도 받으시고 잘 운영하시는데 힘들지 않으시도록, 원하신다면 몇주동안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쇼핑몰업계에서 바닥부터 시작하여 10년이상 운영하면서 모든 열정을 다 쏟아부은 사이트입니다..

 

정말 진실되게 적었으니 실질적으로 관심있고, 매매의사가 있으신 분만 연락 부탁드립니다. (010-6514-0271)

*상표권 관련 금액은 별도로 산정하였으나 협의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이미지 비공개
 운영자알림! 최근1개월동안 판매자의 방문기록이없습니다. 댓글/쪽지등은 확인하기가어려워보이니,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이재영 4,000
※본매물의 정보는 이재영 님이 작성하신내용이며, 아이러브사이트는 게재된 내용의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