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로그인
없습니다.
승무원면접복장 / 면접복장 쇼핑몰 업데이트일 : 2018-04-04 16:58:27      글쓴이 : 엄소라      조회수 : 7,919 회
사이트명 회원공개-로그인해주세요
도메인명 도메인-회원공개/로그인해주세요
카테고리 구인,구직
타이틀 승무원면접복장 / 면접복장 쇼핑몰
등록자 엄소라
이메일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연락처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판매가 1,000 만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월매출액 미입력  전체회원수 미입력
 월순수익 미입력  일일방문자수 미입력
 월광고비 미입력  개발금액 미입력
 사이트오픈일 미입력  운영방식
 검색등록수 없음  구축방식
 가격조정 조정가능
 사이트설명

 

 

(주)바이라라의 온라인 몰을 운영하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면접복장 쇼핑몰 바이라라 운영하실 분을 찾습니다.

현재 독립몰과 스토어팜 2가지를 운영하고 있는데 처음부터 면접복장 시장을 장악할 계획으로 시작하였기 때문에 사이트는 오픈만 해두고 저는 오프라인 방문에 치중하여 실고객을 늘려왔습니다.오픈후 3년차가 되어 오프라인 고객층이 어느정도 형성이 되고, 인지도는 TOP3 안에 드는데까지 올렸습니다.

 

면접복장은 특수한 아이템입니다.

일반 의류처럼 4계절 내내 신상을 업로드하고 신규고객을 유치하는데에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는 일반 아이템과는 다릅니다.

신상이 나올 때만 업데이트 하면 되기에 촬영/상세페이지/신상사입 등의 투자되는 시간과 비용을 90%가까이 줄일 수 있고 그 시간에 마케팅에 노력을 기울이시면 될 것입니다.

 

면접복장은 이미 시장이 정해져있고 그 시장은 처음 접하는 분에겐 생소할 수도 있고 작게 느껴질 수도 있으나 타겟층이 확실하며 우물안의 개구리처럼 시장안에 고객이 확실히 있는 흔치 않은 블루오션입니다. 그 시장에서 인지도는 TOP3인 바이라라에서 본격적으로 달려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광고 마케팅비용 소액으로도 가능하고 제가 어느정도 올려놨기 때문에 따로 홍보 비용없이 운영하셔도 될 것입니다.

 

저는 쇼핑몰 바이라라가 아닌 패션브랜드 회사로 성장하길 바라기 때문에 시장에서 긍정적인 이미지의 회사로 인식될 수 있게 하는데에 정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현장에서 직접 느낀 고객들의 성향만큼 중요한 정보가 없습니다. 이 고객들이 결국 온라인구매로 연결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제,

온라인몰을 운영하실 분이 오실 때가 되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현장에서 시장을 분석하고 경험한 제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해드리겠습니다. 보통 거래처명단이나 재고들을 전달하겠지만 이런것들은 실제 운영하는데에 큰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재고는 최소한으로 유지한 상태에서 운영하는 것이 현명한 것이며 거래처명단은 일을 하다보면 생기는 것으로 큰 의미가 없습니다. 재고가 많은 쇼핑몰은 경영능력이 그만큼 떨어지는 것이니(100%는 아니겠죠) 당장은 상품이 많아 이익인 것 같겠지만 딱히 얻어갈 노하우는 없을 것입니다. (저는 재고가 거의 없이 운영하고 있고 거래처명단은 드리며 제가 제작하는 옷을 납품받기도 할 것입니다.) 영업현장에서 어떻게 운영을 하고 고객들 성향은 어떤지, 상품은 어떤 것을 올려야하는지를 알고 시작하셔야 훨씬 수월합니다. 상품은 제가 전해드리는 기존 업체에서 사입을 하셔도 됩니다만 자체제작 브랜드로 바이라라 본사에서 디자인한 상품을 납품받아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정말 차별화 할 수 있는 부분이고 저는 어떤 상품이 인기가 있을지 너무나 잘 알고 있기에 믿고 가셔도 됩니다.

바이라라 온라인몰 판권비 1천만원에 수익은 쉐어합니다. 이 부분은 미팅때 더 자세히 말씀드립니다.

상호와 로고, 상품을 마음껏 활용하여 사이트를 키워보십시오.

만약 자회사가 아니라 쇼핑몰을 100% 인수 받으신다면 3천만원/ 영업 노하우+거래처+카카오톡회원 드리는 조건입니다.

제가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면접복장 컨설팅 교육을 통해 스킬을 인수 받으실 수 있고 교육비 별도 있습니다.

 

바이라라는 곧 법인전환을 앞두고 있습니다.

모쪼록 힘겨운 취업난에 취업생들에게 좋은 옷을 공급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좋은 인연이 닿길 바랍니다.

 

 

 

 

 

*승무원 경력있으셔도 좋습니다. (필수아님XX) 남녀불문

단 취준생에 대한 애틋한 마음이 있는 분이 와주세요 그럼 일이 더욱 즐겁습니다.^^

 첨부파일


 운영자알림! 최근1개월동안 판매자의 방문기록이없습니다. 댓글/쪽지등은 확인하기가어려워보이니,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엄소라 1,000
※본매물의 정보는 엄소라 님이 작성하신내용이며, 아이러브사이트는 게재된 내용의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