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로그인
없습니다.
디퓨저 캔들 패브릭 자체제작 리빙용품 쇼핑몰 업데이트일 : 2016-10-05 17:26:52      글쓴이 : 라라라      조회수 : 13,936 회
라미아스텔라
도메인명 www.lamiastella.co.kr
카테고리 종합쇼핑몰
타이틀 디퓨저 캔들 패브릭 자체제작 리빙용품 쇼핑몰
등록자 라라라
이메일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연락처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판매가 3,000 만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월매출액 1,000 만원  전체회원수 3,135 명
 월순수익 400 만원  일일방문자수 미입력
 월광고비 미입력  개발금액 미입력
 사이트오픈일 2014년5월  운영방식 웹호스팅
 검색등록수 20  구축방식 임대형솔루션
 가격조정 조정가능
 사이트설명

2014년부터 운영해온 주방용품, 방향제(디퓨저), 캔들, 패브릭 인테리어 소품 제작 사이트이고 현재도 활발히 운영중입니다.

방수식탁매트, 티코스터, 패브릭수건, 앞치마 등 패브릭소품과 디퓨저, 캔들 등 생활용품을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고 20-5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어요.

현재 자체PC쇼핑몰+모바일쇼핑몰, 네이버 스토어팜, 네이버 리빙윈도우, 네이버 지식쇼핑 외 지마켓/11번가/옥션등 오픈마켓과 영풍문고 등 오프라인매장에도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입니다.

모든사이트에 있는 이미지등 컨텐츠, 브랜드명의, 현재 거래처, 사업노하우를 함께 양도합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 보유하고 있는 재고(700만원 상당)와 원단도 함께 넘겨드릴 예정이니(판매가에 재고 포함입니다~) 현재 세팅으로 운영하는데는 전혀 무리가 없으실 거예요. 현재쓰는 재고프로그램도 원하시면 함께 넘겨드릴게요.

원단거래처, 방향제거래처, 제작저래처 등 모두 알려드릴게요. 현재 패브릭제품은 식탁매트, 앞치마만 하고 있지만 원하시면 거래처를 통해 쿠션커버, 커텐, 이불 등 다른 제품도 다양하게 제작해서 판매 가능해요:)

월매출은 현재 풀타임 직원 한명으로 평균 천만원정도(많을때는 매출 1400만원정도) 나오고 있고 대부분제품이 직접제작이고 대량주문이 많아 마진이 높은편이에요, 비용절감에 따라 수익은 괜찮으실 거예요. 혼자 운영 또는 직원한명과 함께 둘이 운영하시기에 괜찮은 사이즈고 현재 풀타임 직원도 계속 정상업무를 하고 있기 때문에, 서로 원하시면 직원도 연속근무가 가능합니다.

사업초반에 하던 키워드광고, 블로그광고, SNS 광고를 현재 전혀 하지 않는 상황이라 광고비를 조금 들이시면 매출은 훨씬 잘 나올거예요.

저희는 컨셉이 친절한 고객상담이라 고객만족도가 높아서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에요. 본인이 사용하려고 구매했다가 나중에 선물용으로 재구매가 잘 일어난답니다.

쇼핑몰 스킨, 디자인, 사진, 상세페이지 내용 등 공을 정말 많이 들인 사이트라 열정이 있으신분이 인수하셔서 잘 이끌어가주셨으면 좋겠어요.

사이트 현황

사이트컨셉: 북유럽스타일/모노톤의 고급스러운 주방용품/인테리어소품/선물세트 쇼핑몰

주요 타겟층: 30-40대 여성

회원수: 자체쇼핑몰 970, 네이버스토어팜 287, 네이버리빙윈도우 1,878, 3135

결제시스템: 이니시스 PG

모바일 홈페이지: 모바일에 맞게 개편함

입점포탈/매장: 네이버스토어팜, 네이버리빙윈도우, 네이버지식쇼핑, 지마켓/11번가/옥션, 바보사랑(인터파크/CJ몰/이마트몰/AK몰/반디앤루니스 등), 쿠팡 로켓배송

호스팅: 카페24

재고솔루션: 참좋은소프트

사무실: 종로에 위치(이전가능), 동대문 종합시장, 방산시장 도보이용가능

인력구성: 포토그래퍼/웹디/CS겸 풀타임 직원 1

카메라/조명장비/컴퓨터/프린터/냉장고 등 각종 사무실 집기: 유상이전 가능

상호명: 상표권 출원등록 완료

양도사유: 업종변경

정말 잘 운영해주실, 진심으로 의향이 있는분만 연락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lamiastella@hotmail.com으로 부탁드릴게요.

 

 첨부파일


 운영자알림! 최근1개월동안 판매자의 방문기록이없습니다. 댓글/쪽지등은 확인하기가어려워보이니,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라라라 3,000
※본매물의 정보는 라라라 님이 작성하신내용이며, 아이러브사이트는 게재된 내용의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