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로그인
없습니다.
백일,돌잔치 관련 파티용품 업데이트일 : 2017-01-02 12:27:37      글쓴이 : 고승옥      조회수 : 10,565 회
루피야닷컴
도메인명 rupi-ya.com/
카테고리 출산,유아용품
타이틀 백일,돌잔치 관련 파티용품
등록자 고승옥
이메일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연락처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판매가 350 만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월매출액 미입력  전체회원수 미입력
 월순수익 미입력  일일방문자수 미입력
 월광고비 미입력  개발금액 미입력
 사이트오픈일 미입력  운영방식
 검색등록수 없음  구축방식
 가격조정 조정불가
 사이트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백일,돌잔치 파티용품 루피야닷컴을 운영중이구요 사이트회원 2832명이 가입되어 있는 6년된 사이트입니다.

 

저는 현재 집에서 아이를 키우면서 운영중이구요 시간을 제약받거나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는 일이 아니기때문에

포토샵을 조금만 다룰줄 아는 사람이라면 주부님도 충분히 아이 키우면서 할수 있는 일입니다.

 

매출은 보통 100~150만원정도 나오는데요 요즘 관리소홀로 매출이 조금 떨어졌습니다.

광고를 조금 더 열심히하고 관리를 잘하신다면 매출은 금방 오를것이구요 마진은 많이 남습니다.

 

개인 사정으로 인해 사이트를 판매하며 대박몰을 바라시는 분들보다

일에 치이지 않고 여유있게 즐기면서 운영할수 있는 분에게 양도했으면 합니다.

 

양도금액은 350만원 이구요 찔러보기 사양하며 정말 생각있으신 분들만 연락 부탁드립니다.

 

창업을 계획중이신 아이엄마들에게 엄마의 빈자리없이 아이케어와 일 모두 할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여성분들께 강추합니다.

운영관련 물품은 많지않기 때문에 따로 사무실을 얻어야하는 불편함이 없고 집에서 충분히 할수있는 일입니다.

 첨부파일

 운영자알림! 최근1개월동안 판매자의 방문기록이없습니다. 댓글/쪽지등은 확인하기가어려워보이니,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고승옥 350
※본매물의 정보는 고승옥 님이 작성하신내용이며, 아이러브사이트는 게재된 내용의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