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로그인
없습니다.
침구 공장과 온라인 쇼핑몰 일괄매매 업데이트일 : 2015-03-24 18:18:01      글쓴이 : 강진영      조회수 : 16,338 회
지그재그누비
도메인명 www.zigzagnubi.com
카테고리 가구,생활용품
타이틀 침구 공장과 온라인 쇼핑몰 일괄매매
등록자 강진영
이메일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연락처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판매가 60,000 만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월매출액 미입력  전체회원수 미입력
 월순수익 미입력  일일방문자수 미입력
 월광고비 미입력  개발금액 미입력
 사이트오픈일 미입력  운영방식 서버호스팅
 검색등록수 없음  구축방식 임대형솔루션 카페24
 가격조정 조정가능
 사이트설명

연매출 8억 이상 침구 공장과 온라인 쇼핑몰 일괄매매 합니다.

 

1. 회사 온·오프라인 소개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는 1995년 12월에 창립한 이래로 20년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침구 제조 및 판매업체입니다. 자체 제조공장과 탄탄한 유통구조라는 강점을 바탕으로 2012년 10월에는 직접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시작한지 만 1년 만에 온·오프라인 통합 연매출 8억을 넘어섰습니다.

 

온라인 판매의 경우 초기에는 오픈마켓(옥션, G마켓, 11번가)이 주된 판매 루트였으며, 판매 3개월 만에 최우수 판매자, VIP셀러로 등극하였습니다.

현재 주 판매 시장은 개인사이트로 오픈마켓보다 큰 이익을 내고 있습니다.

주로 매트리스커버, 패드, 이불커버, 베개커버 등 기본 침구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홈 데코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타사와는 차별화되게 맞춤 침구류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현재 생산직, 사무직 직원 및 사장을 포함하여 총 7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이후 저희만의 특징과 개성으로 1년도 되지 않아 온라인 매출이 오프라인 매출을 넘어섰으며 매출은 꾸준히 증가추세에 있습니다.

오프라인의 경우 공장에서 직접 제조를 하여 도매업체에 납품하는 형태로 이 역시 꾸준한 매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침구류라는 것이 패션에 민감한 제품이 아니기에 4계절 내내 꾸준한 판매가 이뤄지고 있으며, 현재는 오픈마켓보다는 이익률이 높은 개인 사이트의 비중을 넓혀 가는 중으로 앞으로의 매출이 더 기대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자사 특징 & 장점 

 

1) 높은 가격 경쟁력 

저희는 공장에서 상품을 직접 제조 후 판매 하기 때문에 원가 자체가 낮아져 마진이 높습니다. 타사의 경우 도매상이나, 중간 거래처에서 제품을 받아 팔기 때문에 원가가 높아질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2) 낮은 가격 탄력성

 맞춤 침구류를 제작하는 곳이 드물기 때문에, 맞춤 침구류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는 자사의 가격변동에 큰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약간의 가격 상승에 대해 소비자들의 소비 저항이 심하지 않은 편입니다.

 

3) 낮은 시장경쟁정도

침구류는 분명 매력적인 제품군인데 어째서 침구류 산업은 경쟁이 심하지 않을까요? 

침구류는 초기 시장진입이 어려운 제품군입니다.

 

그 이유는 원단이나 부자재를 대량으로 구매하거나 공장을 직접 운영해야만 가격경쟁력에서 앞설 수 있는데, 새로 사업을 시작하는 경우 소량 구매로 시작하기 때문에 경쟁력을 갖출 수 없습니다.

 

자사의 경우 오랜 세월 침구류 산업에서 종사하며 저렴하고 질 좋은 원단공장, 실공장들과 신뢰관계를 쌓아왔습니다. 그들과 직접 연결되어 있고 원단 단가까지 낮춰둔 덕분에 높은 마진률을 내고 있습니다. 

 

저렴하다고 알려진 동대문 원단보다 더 저렴할 뿐만 아니라 질적으로도 상대가 되질 않습니다.

 (정기적으로 납품하고 있는 가구 업체와 5곳의 오프라인 도매 거래처도 함께 넘겨드립니다.)

 

현재 온라인 침구쇼핑몰 시장은 위의 이유 때문에 오랫동안 현직에 종사한 사람 위주로 쇼핑몰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나이대가 60대 이상인 분들이 많아 인터넷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자사도 온라인 시장은 창업자의 자녀가 시작했습니다. 침구분야는 타업종에 비해 마케팅 등 경쟁이 심하지 않아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으며 자신의 노력 여하에 따라 얼마든지 성장할 수 있습니다. 

 

4) 제조공장 보유

 

⓵ 가구업체와 도매업체에서 침구류 제조 의뢰가 많습니다. (단순히 유통만 담당하는 곳은 단가를 맞출 수 없어 제조를 직접 전담하는 자사에 의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⓶ 주문 받은 대부분의 제품을 직접 제조할 수 있습니다. 

 

⓷ 국산직접제조로 소비자의 신뢰도가 높으며 단골 고객이 확보 되어있고 그들의 충성도가 높습니다.

 

⓸ 제조 공장부터 판매 사이트까지 전 유통과정을 다 갖추고 있기 때문에 위험부담이 적을 뿐만 아니라 사업 확장이 무궁무진하며 추후의 거래처는 노력하신대로 늘릴 수 있습니다.

 

 

5) 맞춤제작 가능

 

⓵ 타사와는 차별화되게 맞춤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⓶ 현재 미국풍, 북유럽풍 등 크기가 다양한 침대사이즈의 매트리스가 수입되어지고 있어 맞춤침구시장은 성장세에 있습니다.

 

⓷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반품이 거의 없어 관리하기 굉장히 용이합니다.

 

6) 침구 산업의 장점

 

의류산업에 비해 유행을 덜 타는 산업으로, 꾸준한 매출이 있을 뿐만 아니라 비교적 사진 제품 업데이트가 적은 게 장점입니다.

 

7) 높은 효율성

 

투자 대비 이익이 높습니다. 자사 광고 시 투입되는 비용으로 키워드 광고비가 있습니다. 이 경쟁이 적어 비용이 적게 드는 것에 반해 소비자의 (매트리스커버맞춤 등)수요는 많아 구매전환율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광고료 대비 수익 구조가 좋습니다.

 

 3. 2014년 매출

 

온·오프라인 총 연매출 8억 5천만 원 이상 (평균 마진율 40%)

 1) 온라인

 

- 2014년 온라인 매출 약5억 6천만 원 (무통장 직거래 미포함-하단에 별도 설명)

 

- 온라인 매출은 개인사이트, 11번가, 옥션, 지마켓, 네이버 스토어팜, 위메프를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 방문 시,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 개인 사이트의 무통장 직거래 매출은 별도입니다.

 

- 펜션, 모텔, 병원, 마사지 업소 등 1:1 대량 주문의 경우 대개 무통장 직거래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2015년 개인사이트 (오픈마켓 미포함) 월평균 매출 3500만원 이상 (무통장 직거래 미포함) 

 

 2) 오프라인 

 

- 2014년 오프라인 매출 약 3억원 

 

- 오프라인 매출은 도매상 또는 가구업체 납품 등 업체 간 거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4. 매매사유 및 매매금액

 

집안 사정에 의해 매매 합니다.

 

가족간 재산 분쟁(분할)으로 인한 매각이니 이점에 대해 질문 없으셨음 합니다.

 

매매는 온라인사이트뿐 아니라 오프라인 공장도 일괄매매 생각 입니다.

 

★온라인 사이트+공장+거래처 일괄 매매가: 6억 (원)★

 

5. 자사 인수 이점

 

판매 전까지 제품 구매나 회사 운영에 지장이 없게 할 것입니다. 매매 전까지 구매 하는 모든 제품 및 집기 포함 가격이니 참조 바랍니다. 

 

전국 어느 지역에서든 바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게끔 도와드리겠습니다.

 

원할 시 제조 공장을 이전해드리겠습니다. (이전 비용 별도)

 

또한, 초보도 바로 사업 시작 가능하게끔 하나부터 열까지 20년 노하우를 상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개월간 무료로 업무 인계 도와 드리겠습니다.

 

1) 계정 아이디(옥션, G마켓, 11번가) 인계 해드립니다.

 

개인 쇼핑몰(카페24) 역시 넘겨드립니다.

 

2) 추후 협찬마케팅 도움 드릴 예정이며, 상품 마케팅 방법 등 모든 지식도 문서화하여 인수인계 해드리겠습니다. 

 

6. 인수절차

 

1) 매매가협의.

 

2) 공장방문 및 미팅 (사무실 오셔서 매출정보나 운영 하는 것 보셔도 됩니다.)

 

3) 계약 (편하실 시간대로 결정해주세요. 금액은 계약금:10% 중도금:40% 잔금:50% )

 

4) 계약 후 (쇼핑몰 계정 변경, 오픈마켓 아이디 양도 및 이전 서류준비)

 

5) 사이트 운영하는 방법과 제휴업체정보, 마케팅 교육, 추진 예정인 사업아이템 1달간 인수인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사이트 인수시 제공물품

 

재고 물건 및 기계 (관련 이미지 및 촬영분, 촬영 집기 조명)

 

7. 매매품목

 

- 침구기계,재단기,미싱 등 제조에 필요한 모든 기계(롤링기, 연폭기 등)

 

- 대형퀼팅기계 (구매당시 가격 1억원)

 

- 침구류 제품 및 침구제조에 필요한 모든 원단 및 부자재(현재 보유 중인 것)

 

- 기계 사용법과 직원 관리 방법 1달간 인수인계

 

- 마케팅 기법 등 문서화하여 인수인계

 

- 오프라인 도매 거래처 인수인계

 

- 사이트별 아이디 사업자 변경후 양도

 

- 자사 이미지 파일

 

- 매출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 확장 아이템과 10년 기획안 7가지 idea

 

- 침구류 촬영 시 필요한 사진촬영 장비, 조명, 흰 배경지 등

 

  (사진 촬영 원할 시 dslr만 구매하시면 됩니다.)

 

- 이동식 스튜디오 컨테이너

 

- 사무실 겸 창고로 사용 가능한 컨테이너

 

8. 안내 말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한 매매예정이며 매매 전까지는 모두 정상적으로 운영할 것입니다.

 

매매자분이 초보분이라고 생각하고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부부나 형제·자매 또는 친구끼리 의기투합해 동업하신다면 저희보다 훨씬 좋은 결과 있을 것 같습니다. 

 

매매자분이 원하신다면 희망 지역에 공장이전을 해드립니다. (이전 비용 별도) 

 

운영에 지장이 없게끔 판매자가 직접 공장이전 지역으로 가서 제조에 필요한 직원 채용법, 기계 작동법, 직원 관리법, 오픈마켓·개인쇼핑몰 이용방법 및 마케팅 방법 알려드립니다. 

 

마케팅 방법으로 현재 인터넷 검색시장의 80%를 차지하고 있는 ‘네이버’ 지식인 키워드 상위권 노출방법, 카페영역 상위권 노출방법, 블로그 영역 상위권 노출방법, 모바일 영역 상위권노출방법과 유지방법등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인수인계 후에도 기억하기 쉽게 문서화하여 남겨 드리겠습니다.

 마케팅기법과 접목시킨 사업영역은 무궁무진하며 침구류 직접제조 쇼핑몰로 마케팅 시, 꾸준한 매출증대가 예상됩니다.

인수 후 하나의 기업을 만들어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해주세요. 

현재매출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성장하고자 하는 열정적인 분의 매매를 희망합니다.

 

※ 아침 10시부터 저녁9시까지는 언제든 부담 없이 전화 주셔도 괜찮습니다. 

 

부재 중 일 時, 문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010-7963-1116

 첨부파일


 운영자알림! 최근1개월동안 판매자의 방문기록이없습니다. 댓글/쪽지등은 확인하기가어려워보이니,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강진영 60,000
※본매물의 정보는 강진영 님이 작성하신내용이며, 아이러브사이트는 게재된 내용의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