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로그인
없습니다.
인기 패션가발 전문 쇼핑몰 업데이트일 : 2014-11-07 17:22:00      글쓴이 : 이의주      조회수 : 8,671 회
사이트명 비공개
도메인명 도메인비공개
카테고리 신발,가방,잡화
타이틀 인기 패션가발 전문 쇼핑몰
등록자 이의주
이메일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연락처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판매가 2,765 만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월매출액 2,500 만원  전체회원수 7,505 명
 월순수익 400 만원  일일방문자수 450 명
 월광고비 400 만원  개발금액 미입력
 사이트오픈일 2009년3월  운영방식 웹호스팅
 검색등록수 5  구축방식 임대형솔루션 카페24
 가격조정 조정가능
 사이트설명
1. 사이트소개
안녕하세요. 저희사이트는 패션가발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2009년에 오픈하여 현재까지 왕성한 활동으로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처음에는 10대, 20대를 겨냥하여 패션가발을 런칭하였으나 상품의 개발과 다양화로 인해 점차 폭넓은 연령대의 고객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빈모가 있으시거나 손재주 없으신 분들, 연예인 스타일을 쉽게 연출하고싶으신 분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 참여를 유도하여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왕성한 판매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 인증사항
중소기업청 이노비즈기업, 기술보증기금 벤처기업, 수출인큐베이팅기업, 디자인개발팀 연구개발전담부서(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3. 사이트의 특징 & 장점
항암치료 중이거나 패션, 미용목적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의 꾸준한 니즈가 발생되기때문에 지속적으로 매출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옥션, 11번가, 지마켓과 GS샵, 롯데닷컴, 위메프, 티몬과 같은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왕성한 판매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4. 매매사유
패션가발 쇼핑몰인 헤어에디션으로 시작하여 정수리가발, 인모가발 전문 쇼핑몰인 황후모와 코스프레가발샵인 코스에디션을 동시에 운영하다 보니 집중운영이 어려워 고심끝에 매매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신상품도 계속해서 업데이트 중입니다.
 
5.인수절차
1) 매매가 협의
2) 샵 방문 및 미팅 (사무실오셔서 매출정보나 운영하는것 보셔도 됩니다.)
3) 계약 (편하실시간대로 결정해주세요.금액은 계약금:50% 잔금 50% 정도로했으면합니다. )
4) 계약후 (쇼핑몰계정 명의이전)
5) 잔금받고 도메인이전하면 계약 완료.
 
6. 재고관련
가발 재고(가발 창고가 있습니다. 오셔서 직접 보셔도 됩니다. 재고가는 저렴한 가격에 넘겨드립니다 - 미팅시 협의)
 
7. 매매 상담관련
010-8345-6200으로 연락주시거나 hairedition@nate.com 으로 메일 주셔도 됩니다^^
혹시나 부재중일경우에는 문자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미지 비공개
 운영자알림! 최근1개월동안 판매자의 방문기록이없습니다. 댓글/쪽지등은 확인하기가어려워보이니,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이의주 2,765
※본매물의 정보는 이의주 님이 작성하신내용이며, 아이러브사이트는 게재된 내용의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