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로그인
없습니다.
다이어트 도시락,야채샐러드,과일샐러드 업데이트일 : 2014-09-04 21:54:08      글쓴이 : 신명철      조회수 : 15,801 회
모닝샐러드
도메인명 www.morningsalad.co.kr/
카테고리 기타컨텐츠사이트
타이틀 다이어트 도시락,야채샐러드,과일샐러드
등록자 신명철
이메일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연락처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판매가 500 만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월매출액 450 만원  전체회원수 430 명
 월순수익 미입력  일일방문자수 130 명
 월광고비 1 만원  개발금액 250 만원
 사이트오픈일 2002년7월  운영방식 웹호스팅
 검색등록수 없음  구축방식 독립형솔루션
 가격조정 조정가능
 사이트설명
모닝샐러드는 2002년 당시에는 생소하던 샐러드 배송사업을 국내 최초로 시작하여
샐러드 업계와 샐러드 매니아층에서는 인지도가 높습니다.
현재 매출은 광고를 전혀 하지 않은(0원) 상태를 기준으로 작성되었고
광고를 전혀 하지 않아서 매출은 높지 않으나 현재고객중에는 1~4년이상 이용하는 분들이
많고 가장 중요한 재 구매율이 80% 이상입니다.(꼭 야채를 드셔야 하는 분들은 모닝샐러드 제품을
이용한 후에는 온 오프라인 어느 업체와도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기에 이런 고객들중에는 몇년씩 꾸준이 이용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추석연휴 이후는 이런 도시락류는 성수기가 시작되는 계절이라 자연스럽게 매출은 더 형성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재료 시장사입부터 손질, 배송부분과 영업방법등을 무리없이 진행가능 하도록 일정기간 함께 생산하며 인수해 드릴 예정이고 오랜기간 터득하고 익힌 야채 구매방법, 재료손질 방법, 최고의 수익을 내기위한 방향과 타업체등과의 확실한 차별성으로 시장을 잠식해 갈수 있는 방법등을 필요하다면 완벽하게 교육시켜 드릴예정입니다.
도시락류의 사이트를 계획하고 계신분은 사이트를 새로 만들어서 구축하여 광고하기까지의
비용과 포장기계,작업대등의 기타 부수적인 집기구매비용등을 비교해 본다면 그 이상의 가치가 있는 사이트 이므로 관심있으신분은 언제든 유선전화나 사무실을 방문하셔서 상담을 하셔도 됩니다.
(포장기계와 기타 집기류등의 포함가격이기에 사이트 자동견적비용보다도 훨씬 저렴한 가격입니다)
(사이트 매매시 집중적으로 광고나 할인등으로 고객을 유치후 고가에 매매를 유도하는 업체도 있으나 당사는 말그대로  몇년간 전단지 1장 뿌리지 않은 매출입니다.광고비 0원. 조금만 신경써서 관리가 가능한 분이라면 충분히 승산이 있습니다.)
(사이트 회원수는  홈페이지를 새로 제작한 시작부터 가입된 최근 회원수로 2002년부터 계산하면 회원수는 몇천이상일것입니다. 기존 운영하던 사이트 확인가능.)
(오래 영업을 해왔기 때문에 네이버에서 "샐러드배달"이라고만 검색하셔도 사이트 검색 최상단에 노출이 됩니다.)
 첨부파일


 운영자알림! 최근1개월동안 판매자의 방문기록이없습니다. 댓글/쪽지등은 확인하기가어려워보이니,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신명철 500
※본매물의 정보는 신명철 님이 작성하신내용이며, 아이러브사이트는 게재된 내용의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댓글목록

고경일님의 댓글

고경일 작성일

안열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