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로그인
없습니다.
재능거래사이트 업데이트일 : 2016-02-25 18:34:34      글쓴이 : 숟가락      조회수 : 8,120 회
사이트명 회원공개-로그인해주세요
도메인명 도메인-회원공개/로그인해주세요
카테고리 뉴스,포탈,경제
타이틀 재능거래사이트
등록자 숟가락
이메일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연락처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판매가 150 만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월매출액 미입력  전체회원수 미입력
 월순수익 미입력  일일방문자수 미입력
 월광고비 미입력  개발금액 미입력
 사이트오픈일 미입력  운영방식 웹호스팅
 검색등록수 3  구축방식 독립형솔루션
 가격조정 조정가능
 사이트설명
안녕하세요.

요즘 뜨고있는 재능거래 사이트를 양도 하려 합니다.

아시겠지만 솔루션 업체에서 판매되는게 없어서 직접 제작한 것이라 기본 솔루션 비용만 300만원 가량 들었구요.ㅎ 기본기능 외에 여러 기능을 추가하여 총 600만원 이상 들었습니다.

다른 일 때문에 만들어 놓고 아직 정식으로 오픈하고 홍보를 안한 상태이고, 현재 회원수 760여명(이메일 인증)에 등록된 재능 300여건 넘게 올라와 있습니다.
이미 활성화 되어있는 사이트를 원하시는 분들보다 새로 시작하려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일 듯 싶습니다.
 
다른 재능거래 사이트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차별화된 여러 기능이 들어가 있고, 모바일페이지도 있습니다. 

아직 재능거래 시장이 보편화되어있지 않고,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된 사이트 구성, 결정적으로 경쟁업체들이 적기때문에 홍보에만 조금 신경쓰신다면 괜찮은 아이템이 될것입니다.

네고도 가능하지만 너무 터무니 없으면 안되고 저도 들어간 비용이 있어서 적당한 네고는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운영자알림! 최근1개월동안 판매자의 방문기록이없습니다. 댓글/쪽지등은 확인하기가어려워보이니,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숟가락 150
※본매물의 정보는 숟가락 님이 작성하신내용이며, 아이러브사이트는 게재된 내용의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포탈,경제] 카테고리에서 5개의 매물이 검색되었습니다
비공개-판매자에게 문의하세요 레플리카 사이트 입니다. 100 만원
핫딜링크 www.hotdealink.com 해외 및 국내 핫딜&쿠폰 정보사이트 6,000 만원
회원공개-로그인해주세요 재능거래사이트 150 만원
힐링보험 1 www.healinginsu.com 보험비교견적및 db생성 200 만원
국민파워 www.kookminpower.com 국내최초 자율여론조사사이트 500 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