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로그인
없습니다.
대한민국 지역별 제철 대표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먹거리 마켓 업데이트일 : 2014-05-30 10:15:17      글쓴이 : 양태호      조회수 : 12,378 회
리얼마켓
도메인명 www.realmarket.kr
카테고리 건강,의료,식품
타이틀 대한민국 지역별 제철 대표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먹거리 마켓
등록자 양태호
이메일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연락처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판매가 590 만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월매출액 2,000 만원  전체회원수 100 명
 월순수익 220 만원  일일방문자수 5 명
 월광고비 50 만원  개발금액 3,000 만원
 사이트오픈일 2011년5월  운영방식 웹호스팅
 검색등록수 2  구축방식 주문개발 카페24+자체
 가격조정 조정가능
 사이트설명
1. 사이트 소개 및 특징
* 안녕하세요. 저희 사이는 대한민국 지역별 제철 음식(농산물,수산물,축산물)를 판매하고있는 사이트입니다. 2011년 5월에 오픈하여 현재까지 왕성히 활동중입니다.
1) 소개
자연과 밥상의 거리를 줄이면 내 몸도, 우리 가족도, 우리 고향도, 지구 환경도 건간래 진다. 우리 삶에서 무엇이 중요한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것이 아닐까? 사람이 살아가는데 먹을 거리 만큼 중요한 게 또 있을까? 자연과 그들로부터 나오는 먹을 거리는 인간의 영원한 보고이다. 가장 중요하고도 기본적인 이 진리를 잊는다면 인간은 자연으로부터 버림받고 말 것이다. 새로운 미각을 깨우고 건강한 밥상을 반드니, 밥상이 곧 보약이고, 병을 낫게 하는 것은 결국 자연이다. 자연과 밥상의 거리를 줄이면 내 몸도, 우리 가족도, 지구 환경도 건강해 진다. 죽음의 밥상이 아닌 “건강한 밥상”은 국가가 차려주는 것이 아니다. 우리가 직접 차려 먹어야 한다. 항상 그렇지만 문제는 실천과 행동이다. 이에 대한 첫걸음이 ‘로컬푸드’, ‘푸드마알’이다.
먹을 거리가 이동한 거리를 지칭하는 ‘푸드마일’은 생산자에서 소비자까지 먹을 거리가 지나온 이동거리를 뜻하는데, 자신이 사는 곳에서 만든 음식이 수 천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생산된 것보다 더 우수하다는 것을 전제로 한다. 국립환경과학원의 자료에 따르면 2007년 기준으로 1인당 1톤의 먹을거리에 대한 푸드 마일이 우리나라는 5,121 km, 프랑스는 869 km라고 한다. 칠레산 포도는 20,000 km를 배를 타고 비행기를 타고 건너와 우리 식탁에 오른다. 가까운 이웃에서 바로 가져오는 것과 심여일 또는 한 달 넘게 걸려서 오는 음식은 신선도에서 차이가 있을 것이다. 또한 오랜 시간을 견디도록 약품처리도 할 것이다. 우리 주변에서 얻는 음식(로컬푸드)은 제철음식이여서 몸에 좋고, 이동에 따른 에너지 낭비도 없고 친환경이어서 좋다.
먼 거리를 이동한 서양 은식과 식품첨거물에 점령당한 가공 식품에 음식의 자연성을 잃어버린 우리의 밥상, 요리의 즐거움과 기다림을 망각한 식탁 문화를 바꾸려고 ‘리얼마켓’이 나섰다.
안전을 거래하고 안심을 먹는 로컬푸드! 리얼마켓!
리얼마켓은 생산하는 사람과 먹는 사람아 모두 핸복한 우리 밥삽의 자연성을 회복하는 건간한 희망의 밥상이 될 때까지 계속할 것입니다. 상위 몇%의 소수를 위한 건강한 먹거리를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돌려 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제철 명품 음식을 산지 직송으로 누구나 부담 없는 착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하겠습니다.
2) 특징
-오로지 자본의 논리에 의해 산업이 되어버린 우리 식탁에 반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절실히 느낀다. 우리는 무엇을 먹고 있으며 무엇을 먹을 것인가?
-리얼마켓은 여기서부터 출발한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는 ‘로컬보어“
-‘리얼마켓’은 우리 삶에서 무엇이 중요한지를 물어보고 지금 작은 변화를 시작하고자 한다.
-‘로컬푸드’니까! ‘리얼마켓’은 국내산 100%! 친환경, 유기농, 위생적, 싱싱, 신선, 가공 식품 이런 단어를 쓰지 않겠다.
-본사 직원이 생산 현장에 상주하며 우리 고향 제철 음식만을 현지에서 실시간 촬영하여 사이트에 올리고 생상 현장에서 바로 소비자에게 직송한다.
-네이버등 포탈사이트에 바로 가기등 등록
-지인 마켓팅으로 카드 수수료를 줄이고 설과 추석등 우리나라에만 있는 특별한 행사날을 이용 선물 셋트를 판매하여 매출의 70%을 차지하고 있다.
-거의 모든 상품을 현지에 직접 내려가서 현지 생산자와 호흡하며 먹어 보며 상품을 올렸다.
* 현재는 아르바이트 1명과 사이트 관리자 1명 같이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2. 매매사유 및 매매금액
특별한 매매 사유는 없고 그냥 몸과 마음이 지치고 힘들어서 내 놓는 것이다.
매매 금액은 협상 가능하지만 그 동안의 노력과 상품과 비교하면 슬픈 가격이다.
3.인수절차
1) 매매가 협의(전화 또는 미팅)
2) 계약(편하실 시간대로 결정해 주세요. 금액은 계약금: 50%, 잔금 50% 정도로 했으면 합니다.)
3) 계약 후 (쇼핑몰 계정 명의이전 해 드리고, 사이트 운영하는 방법과 제휴 업체 정보 교육 1주일 정도해 드릴께요)
4) 잔금 받고 도메인 이전하면 계약 종료.
4. 사이트 인수 시 사이트 관련 모든 정보 제공
※아침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는 언제든 부담 없이 전화주셔도 괜찮습니다.
혹시나 부재중 일때는 문자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쪽지나 댓글도 매일 확인 하니, 전화나 문자주시기 부담스러우신 분은 쪽지나, 댓글로도 많이 문의주세요.
 첨부파일

 운영자알림! 최근1개월동안 판매자의 방문기록이없습니다. 댓글/쪽지등은 확인하기가어려워보이니,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양태호 590
※본매물의 정보는 양태호 님이 작성하신내용이며, 아이러브사이트는 게재된 내용의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댓글목록

박성식님의 댓글

박성식 작성일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