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로그인
없습니다.
데코덴, 폰케이스, 악세사리 업데이트일 : 2014-03-07 14:41:22      글쓴이 : 김혜련      조회수 : 12,374 회
데코햅번
도메인명 decohb.co.kr
카테고리 악세서리,쥬얼리
타이틀 데코덴, 폰케이스, 악세사리
등록자 김혜련
이메일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연락처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판매가 450 만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월매출액 미입력  전체회원수 4,800 명
 월순수익 미입력  일일방문자수 200 명
 월광고비 미입력  개발금액 미입력
 사이트오픈일 2009년8월  운영방식 서버호스팅
 검색등록수 없음  구축방식 독립형솔루션
 가격조정 조정가능
 사이트설명
 데코덴 업종이 국내에 들어온 초창기에 오픈 하여 (2009년) 2014년 현재, 5년차 데코덴 장수 쇼핑몰 데코햅번 입니다.

 회원 수는 약 4800+a 이며, 신경 써서 관리했을 때 500만원 가까이의 최고 월 매출액을 기록했고, 이때에도 추가로 인건비 부담 없이 혼자 감당 가능했습니다. 

-양도 내용은
데코햅번 샵 네임과 도메인 그대로 가져가시구요~판매중인 상품의 재고 및 보유중인 미등록 상품의 재고 일체와 테이프나 에어캡.박스.비닐 접착 봉투.상자 등의 포장재료 일체로, 양도 받으시면 바로 판매가 가능합니다.

-지원 혜택은
데코덴 창업에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신 예비 창업주를 위하여
그간 거래를 이어온 거래처 명단과 거래명세서, 도매 거래 시 동행하여 안내, 수입 상품의 매입 방법, 폰케이스 도매 업체와의 연결, 창작물의 결과 이미지와 재료 이미지 모두를 드립니다.

 단, 자체 개발하여 독립적으로 만들어 운영해 왔기에 쇼핑몰의 구축은 양도 받으시는 분께서 하셔야 합니다.

 단 한번도 홍보성 메일이나 문자 등을 회원님들께 드린 적 없고, 몇 년간 일체의 검색 광고 없이도 일일 평균 약 200여명 찾아주실 만큼 오랜 시간을 운영해왔기에 인지도도 높고 기존 거래 고객님들도 많습니다.
 
 투잡, 쓰리잡을 하면서도 놓고 싶지 않았던 열정과 애착이 있었던 쇼핑몰 이지만, 최근 일반과세로 타업종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면서 쇼핑몰을 도저히 안고 갈수가 없게 되어 부득이 감각 있고 데코덴 창업에 대한 꿈이 있으신 예비 창업자께 양도 드리고자 합니다.
 사이트 견적가 810만원 선으로 나왔으나 조정하여 등록합니다.
 궁금한 점은 010-4053-3535로 부담 없이 문의주세요^^
 첨부파일


 운영자알림! 최근1개월동안 판매자의 방문기록이없습니다. 댓글/쪽지등은 확인하기가어려워보이니,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김혜련 450
※본매물의 정보는 김혜련 님이 작성하신내용이며, 아이러브사이트는 게재된 내용의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