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로그인
없습니다.
아이디어 중계사이트 업데이트일 : 2014-01-03 15:05:28      글쓴이 : 신창식      조회수 : 19,090 회
아이디어 트라이랜드
도메인명 www.tryland.co.kr
카테고리 인터넷,it,정보몰
타이틀 아이디어 중계사이트
등록자 신창식
이메일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연락처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판매가 500 만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월매출액 미입력  전체회원수 미입력
 월순수익 미입력  일일방문자수 미입력
 월광고비 미입력  개발금액 500 만원
 사이트오픈일 2013년11월  운영방식 웹호스팅
 검색등록수 2  구축방식 자체개발
 가격조정 조정가능
 사이트설명
 
 
- 먼저 알려드립니다.-
본 사이트 '트라이랜드'는 판매하는 사이트가 아니라 50;50으로 지분을 나누어 이익을 분배할
동업자를 모십니다.  
 
 
안녕하세요.
 
이미 구축되어 홍보단계에 있는 아이디어 중계사이트 '트라이랜드'의 동업자를 모십니다.
 
현재 완성되어 아이디어 컨텐츠를 받기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사이트입니다.
 
트라이랜드는 아이디어를 가진 분이 각 카테고리에 맞게 자신의 무형의 아이디어(발명,특허,사업아이템.디자인등..)
 
를 트라이랜드에 등록을 하고 자금은 있으나 마땅한 아이템이 없는 투자자분들이 아이디어들을 살펴본 후
 
관심있는 아이디어의 등록자와 연결되어 아이디어를 거래하는 아이디어 거래 중계사이트입니다.
 
현재 사이트는 구축되었으나 홍보에 필요한 자금이 부족하여 동업하실 분을 기다립니다.
 
동업자금은 500만원이며 이 금액은 거의 홍보비용으로 투입될 예정입니다.
 
대박이 날거라는 말씀은 드릴수 없지만 소액투자하여 매월 순수익의 50%인 배당금을 가져가시면 살림에 도움이
 
되실거라 확신하며 사이트내에서 결재되고 지정계좌에 입금되므로 투명하게 운영됩니다.
 
그리고 트라이랜드를 기획하고 프로그래밍한 제가 운영.관리를 끝까지 맡을 것이오니 투잡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만약 투자시점에서 90일이 지난 후 부터 배당이 시작되는데 배당금액이 150만원이 넘지 않을시 원하시면 투자금
 
전액을 되돌려드리고 그 내용을 투자계약서에 명시해드립니다.
 
아직 홍보를 못해 알려지지않은 아이디어관련 사이트지만 네이버에 키워드 등록이되고 후팝업등의 홍보를
 
시작하면 90일안에 적지않은 아이디어들이 등록될것입니다.
 
그 후 아이디어 등록이나 열람이 유료화되며 수익이 발생될것이며 배당이 시작될것이입니다.
 
지적재산권 거래,특허,아이디어상품등에 관심 있는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첨부파일


 운영자알림! 최근1개월동안 판매자의 방문기록이없습니다. 댓글/쪽지등은 확인하기가어려워보이니,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신창식 500
※본매물의 정보는 신창식 님이 작성하신내용이며, 아이러브사이트는 게재된 내용의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