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로그인
없습니다.
커스튬 쥬얼리 쇼핑몰 / 잘만들어진 악세사리 쇼핑몰입니다. 업데이트일 : 2013-10-05 16:34:16      글쓴이 : 현태희      조회수 : 10,402 회
에스떼페
도메인명 www.stpaix.co.kr
카테고리 악세서리,쥬얼리
타이틀 커스튬 쥬얼리 쇼핑몰 / 잘만들어진 악세사리 쇼핑몰입니다.
등록자 현태희
이메일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연락처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판매가 540 만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월매출액 미입력  전체회원수 미입력
 월순수익 미입력  일일방문자수 미입력
 월광고비 미입력  개발금액 2,000 만원
 사이트오픈일 2011년10월  운영방식 웹호스팅
 검색등록수 없음  구축방식 임대형솔루션 카페24
 가격조정 조정가능
 사이트설명
쥬얼리/악세사리 전문 쇼핑몰로 2011년 10월에 오픈하여 약 1년여간 운영하였습니다.
 
준비기간 약 6개월, 초기 개발 비용 약 1천5백~2천만원 이상을 투자한, 아주아주 공들인 쇼핑몰입니다. 오프라인까지 염두해 두고 개발했기에 BI에도 공을 들였고, 또한 상표등록 출원/등록 모두 완료된, 후반작업 필요없는 완벽한 사이트예요 ^^
 
운영하는 동안 협찬도 꾸준히 하고 드라마 제작 콜라보레이션 등 활발히 홍보활동하였고,
2012년 여름에는 네이버 지식쇼핑 원석팔찌 판매 1위까지도 기록한 탄실한 쇼핑몰이었습니다.
 
하지만 운영자인 저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사이트를 운영할 수 없게되어 잠시만 휴업했다 다시 운영하려하였으나...
상황이 여의치 않아 어렵게 어렵게 결심하여 이 사이트를 더 잘 키워줄 새로운 주인장님을 찾고자 합니다.
 
투자에 비해 아주 저렴하게 넘기는 만큼 잘 관리하고 브랜드를 키워주실 수 있는 진취적이고 열의넘치는 사장님이 인수해주시면 좋겠어요.
.
도메인 주소는 .com / co.kr / co.kt / net / .co 등 관련 모든 도메인 다 소유하고 있습니다.
절대 아류사이트 못만들도록 관련 도메인 다 가지고 있어요. (Off-Line 고려해서 철저히 준비했거든요~!)
현재 이미지 그대로 사용하셔도 좋고, 제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들 다 양도 합니다.
 
그리고 제가 거래하던 거래처와 단가표 등 운영에 필요한 모든 자료 다 넘겨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모든 것을 직접 시행착오를 겪으며 차곡차곡 쌓아온 노하우인데요. 저 또한 시장조사 등 시행착오를 겪고 제대로 쇼핑몰 운영하기까지 약 5~6개월의 시간이 소요되었답니다. ^^ 이런것만 알아도 5~6개월 버는 거에요!!!)
저희 쇼핑몰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컨셉도 이미지도 최상이에요~!^^
인수절차는 아래와 같이 합니다.
매매가 협의 -> 계약급 50%(현금 지급)
-> 사이트 양도절차(대략 3~5일간 제품업데이트 방법 및 광고 등 사이트 운영관련, 제품 거래처 실사 등)
-> 잔금 50%
관심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연락 주세요~!!
성실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ID : teiworld13
전화보다는 카톡으로 먼저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운영자알림! 최근1개월동안 판매자의 방문기록이없습니다. 댓글/쪽지등은 확인하기가어려워보이니,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현태희 540
※본매물의 정보는 현태희 님이 작성하신내용이며, 아이러브사이트는 게재된 내용의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댓글목록

홍박사님의 댓글

홍박사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