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로그인
없습니다.
운영정보 & 가이드
  사이트구축/관리 (16)
  회계&세금정보 (8)
  사이트법령/사례 (20)
  온라인마케팅TIP (20)
  성공전략 & TIP (19)
업체정보 카테고리
  스튜디오/촬영업체 (88)
  디자인/개발업체 (102)
  도매공급업체 (158)
  컨텐츠 제공업체 (7)
  피팅모델 리스트 (31)
글등록시 500p 댓글등록시 50p
인터넷 광고의 종류와 유형 살펴보기() 0
작성자: 아이러브사이트  2010-11-29 17:25 조회 : 5,628  댓글 0건  
사이트 구축/운영/관리

본문

인터넷광고의 종류
인터넷광고의 종류는 무한한 창작의 세계이다.
하지만 법률적으로 위반되지않게 남에게 피해가가지
않도록 하는 광고를 해야한다.
그리고 효과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실시해야한다.
또한 수익적인측면도 고려해야 할것이다.

 

1.오버추어광고

오버추어의 광고에는 장단점이있는데 단점은 짧은시간에 많은 비용 소진되거나
경쟁사에서 부정클릭등을 한는경우와 순위경쟁으로인해 서로간의 클릭비용이 높아진다는점이다.
장점은 메이저검색엔진 최상단에 노출된다는 점이며 세부키워드를 활용할수있다는 장점이 있다.


2.키워드광고

키워드광고는 오버추어에서 경쟁이 너무치열한 즉 한클릭에 1만원이나 하는 키워들도
몇몇 나타나고있슴으로 이러한 부분을 보완하고 미리입찰을 시도하여 좋은 위치를 선점하여
광고를 진행하는 장점이있다.
단점은 컨텐츠가 명확하지않거나 상품의 질이나 가격경쟁이 되지않는다면
먼저 웹사이트를 보강하고 실시하여야 한다는점이다.


3.배너광고

배너광고는 대기업에서 검색엔진 메인배너광고를 실시하게되는데 그만큼 노출효과와 브랜드효과를
노릴수있기 때문이다.중소기업에서는 서브페이지의 배너광고를 실시하게되는데 배너광고는
네이버가 단연 으뜸으로 평가되고있다.

4.검색엔진등록

홈페이지나 쇼핑몰을 오픈하여 디렉토리에 등록하게 되는데 경쟁이 너무치열한 키워드라면
주도면밀하게 키워드분석을 실시하고 경쟁지수를 파악하여 등록정책을 세워야한다.

5.커뮤니티활성화

커뮤니티는 카페를 활용하여 동호회를 만들어나가는 방식인데 꾸준한관리가 중요하며
양질의정보를 제공하고 회원끼리 유대관계를 형성할수있는 장을 만들어주는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수있다.


6.블로그활성화

블로그는 상업적으로 사용할수 없도록 규정되어있다.
그러므로 정보 제공의장이 되어야하며 좋은컨텐츠를 생산하여 정보제공자의 브랜드가치를 높이는데
활용을 해야한다.네티즌이 관심을 가지는 건전한 분야에서 관련정보를 제공해주는 목적으로
활용해야하는데 이러한 부분을 잘모르고있는 유저들은 패널티를 당하여 블로그가 삭제되고있다.


7.웹페이지최적화

해외의 검색엔진들은 웹페이지가 먼저 노출이 되고있다.
국내에서는 사정이 다르지만 정확한 정보를 검색하기위해서 네티즌들은 웹문서 검색을
종종 이용하고있다. 그러므로 운영하는 웹사이트의 내용과 타이틀을 정확한 정보에관련된
제목을 붙여야 한다.

8. 제휴마케팅 사이트를 이용한 광고
광고를 하려는 사업자와 자사 홈페이지에 배너를 달아 수익을 내려는 운영자의 중간역할을 하는 제휴마케팅사이트를
통해 적절한 비용으로 효과적인 광고로 사용할수 있음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건 1 페이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수